요새 날씨가 엄청 더운게 아니라 다행이지 원래 한국 날씨엿음 실려가는 사람 나왔겠어글고 플인으로 끝이 아니라 브래킷까지 이런다는게 미친것같음담주는 더 더워질텐데.. 브래킷 표 잡아뒀는데 이렇게 기다리는거는 안해야할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