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잘 풀리고 쇼메 잘하길래 어? 하긴 했는데 야스오세나에서 미래를 보긴 함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963989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00 ㅋㅋㅋㅋㅋㅋ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냥 픽에서 미래를 봣어요.... 저만 그랬다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