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냥 픽에서 미래를 봣어요.... 저만 그랬다면 죄송합니다...
잡담 라이즈 잘 풀리고 쇼메 잘하길래 어? 하긴 했는데 야스오세나에서 미래를 보긴 함
9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ㅋㅋㅋㅋㅋㅋ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냥 픽에서 미래를 봣어요.... 저만 그랬다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