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직관 혼자가는거는 첨이라 옆자리분한테 나눔할거 들고 가는데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9920726 무명의 더쿠 | 08:35 | 조회 수 809 혹시 눈치보고 나눠드려도 괜찮을까...?별건 아니고 홈그때 받았던 선수들 스티커임혼자 심심할거 같은데 친해지고 싶다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