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뭐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T1) 열연하다
- 15:54
- 조회 45
- 잡담
-
- T1) 수환이 엄청 막둥이 스타일인듯
- 15:47
- 조회 212
- 잡담
-
- 마린 성세천하2 하는거 본 덬? 2 엔딩 봣어?
- 15:41
- 조회 183
- 잡담
-
- 내일은 뭐 부스 같은것도 없고 경기만 있나?
- 15:40
- 조회 139
- 잡담
-
- T1) 애들 망고시루 벌써먹었나보네
- 15:40
- 조회 369
- 잡담
-
- T1) "페이커도 온다"…대전 e스포츠로 '들썩'/대전MBC
- 15:38
- 조회 284
- 잡담
-
- LEC) "이 멤버들이면 국제전은 무조건 오죠!" | KC 예후 인터뷰
- 15:36
- 조회 58
- 잡담
-
- ㅇㄹ 축구협회 생각보다 자체예산임
- 15:34
- 조회 248
- 잡담
-
- T1) 수환이 어정쩡 포즈 지금봄
- 15:34
- 조회 146
- 잡담
-
- LEC) KC 예후 “T1을 두 번 만날 것 같아 집중 분석하고 있다” / 카르민코프(KC) 예후 선수 인터뷰
- 15:32
- 조회 88
- 잡담
-
- ㅇㄹ 아 축구 빙고판 대승만 안하면되는데 5대0으로 이긴거
- 15:30
- 조회 182
- 잡담
-
- 팀리퀴드 코어장전이 이번에 만나고 싶은 바텀 듀오 - 구마유시 딜라이트
- 15:30
- 조회 332
- 잡담
-
- LEC) 칸나 "T1 두 번 넘고 본선 갈 것" / 카르민코프(KC) 칸나 선수 인터뷰
- 15:24
- 조회 119
- 잡담
-
- 나 영어중계듣는데 판테온을 팬티온이라고하더라
- 15:24
- 조회 158
- 잡담
-
- T1) 뷰파 치어풀이랑 슬로건 예뿌다
- 15:24
- 조회 470
- 잡담
-
- ㅇㄹ 국축 보는데 세금문젠 투표로 뽑아지는 정치인들이 문제임 ㅇㅇ
- 15:24
- 조회 91
- 잡담
-
- ㅍㅁ 일코할때 제일 실수하기 쉬운 롤판 용어 뭐라고 생각?
- 15:23
- 조회 236
- 잡담
-
- T1) 란도 암베사 반응좋아서 기분좋아보임
- 15:19
- 조회 786
- 잡담
-
- ㅇㄹ 진짜 세금 나가는건 K리그임
- 15:18
- 조회 335
- 잡담
-
- ㅇㄹ 근데 오늘 이란 선수들 끝나고 너무 분해하고 슬퍼하는거 보니 상황 자체가 불쌍하더라 ㅠ
- 15:16
- 조회 3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