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이란 이동 제한 걸었어서 코치들은 비자 발급이 안되가지고 멕시코 캠프에서 훈련 마치고 감독이랑 선수만 미국 이틀전에 입국했다가 경기 끝나면 바로 멕시코에 가서 있다가 다시 또 경기 이틀전에 미국 가고 이걸 반복했거든 그래서 코치진도 한명도 못 들어가고 선수단 + 감독 1명이서 경기 이틀 전에 미국 입국해서 겨우 준비하고 뛰니깐 몸이 제대로 안 풀려서...
근데 우리팀보다 점수 높음 진지하게 이 팀은 우리가 못 가도 갔으면 좋겠어 여기도 내일 역배 한 번 일어나야해서 쉽지 않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