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켓 가져가면 짐이겠지?ㅠㅠ사놓도 한번도 못입어서 챙겨가려했더니 32도....뚜벅이에 당일치기라 저녁까지 돌아다닐거 같은데욕심부리지말고 그냥 바막같은거 챙길까나다들 옷 어떻게 입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