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 국축 보는데 세금문젠 투표로 뽑아지는 정치인들이 문제임 ㅇㅇ
무명의 더쿠
|
15:24 |
조회 수 152
지역 축구인들 표 바라고서
+ 자기 치적하나 세우려고
시민구단 만드는거라
(전 기업구단팬이라 뻔뻔합니다...)
참고로 국축팬들도 불만이 많음
시민구단 프런트는 시장이 대표라 정치에 휘둘리기도해서
가끔 낙하산 사건도 일어나고
그런데 연고 지역민들이 민원넣지 않는 이상 안바뀜 ㅇㅇ
불만인 사람들이 민원을 넣어야 될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