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페(p)연기부터 맞은편 같이하는 페(f) 장난치는 오너까지ㅋㅋㅋㅋㅋ
https://x.com/i/status/2070723627205746762[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ㄹ 아 축구 빙고판 대승만 안하면되는데 5대0으로 이긴거
- 15:30
- 조회 37
- 잡담
-
- 팀리퀴드 코어장전이 이번에 만나고 싶은 바텀 듀오 - 구마유시 딜라이트
- 15:30
- 조회 19
- 잡담
-
- LEC) 칸나 "T1 두 번 넘고 본선 갈 것" / 카르민코프(KC) 칸나 선수 인터뷰
- 15:24
- 조회 77
- 잡담
-
- 나 영어중계듣는데 판테온을 팬티온이라고하더라
- 15:24
- 조회 86
- 잡담
-
- T1) 뷰파 치어풀이랑 슬로건 예뿌다
- 15:24
- 조회 211
- 잡담
-
- ㅇㄹ 국축 보는데 세금문젠 투표로 뽑아지는 정치인들이 문제임 ㅇㅇ
- 15:24
- 조회 48
- 잡담
-
- ㅍㅁ 일코할때 제일 실수하기 쉬운 롤판 용어 뭐라고 생각?
- 15:23
- 조회 116
- 잡담
-
- T1) 란도 암베사 반응좋아서 기분좋아보임
- 15:19
- 조회 430
- 잡담
-
- ㅇㄹ 진짜 세금 나가는건 K리그임
- 15:18
- 조회 216
- 잡담
-
- ㅇㄹ 근데 오늘 이란 선수들 끝나고 너무 분해하고 슬퍼하는거 보니 상황 자체가 불쌍하더라 ㅠ
- 15:16
- 조회 230
- 잡담
-
- T1) 우리팀 마음좋다
- 15:14
- 조회 403
- 잡담
-
- 폭스는 머하는팀이길래 종로노른자땅 롤파크 걸어서 출퇴근하는 곳에
- 15:13
- 조회 301
- 잡담
-
- 폭스 부트캠프 사진도 올려줬네
- 15:10
- 조회 639
- 잡담
-
- ㅇㄹ 홍명보는 인터뷰도 못돼먹었더라 유체이탈화법으로 선수 탓하기
- 15:09
- 조회 102
- 잡담
-
- 얼굴 본인 요청으로 뺀거야?
- 15:06
- 조회 786
- 잡담
-
- ㅇㄹ 우리 월드컵 탈락했어??
- 15:06
- 조회 223
- 잡담
-
- ㅇㄹ 축협 예산이 연간 세금으로 800-1200억 사이라고 하더라고
- 15:04
- 조회 165
- 잡담
-
- ㅇㄹ 좋은 감독이면 돈 많이 줄만해
- 15:04
- 조회 35
- 잡담
-
- ㅇㄹ 오늘뛴 이란 감독이 8억이래 심지어 홍명보가 일본 감독의 2배.... ㅋㅋㅋㅋ
- 15:03
- 조회 103
- 잡담
-
- 라이엇 그 삭제 엔딩에 왠지 시무룩 해졌을꺼같지 ㅋㅋㅋㅋ
- 15:01
- 조회 2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