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팬미팅 할 장소가 마땅치 않아서 집응석만 팬미 참여 가능할수도..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8956079 무명의 더쿠 | 10:06 | 조회 수 466 킨텍스가 전시관 빼고 그것보다 작은 사이즈 공간이 좀 마땅치 않은걸로 알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