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으로 신청하려고 함 (원래 안 썼는데 이스포츠관이 있어서ㅋㅋㅋ)
그래서 우리은행에 계좌가 하나도 없어
신청 조건 되면 7월에 청년미래적금으로 적금통장 하나 만들 예정임
근데 지금 입출금 통장 하나를 개설하고 싶거든?
청년미래적금 만들 때 뭔가 문제되려나?
영업일 기준 20일 이후면 상관 없다고는 하는데 청년미래적금이 만들 수 있는 기한이 있어서 그게 좀 걸림 ㅠㅠ
그래서 우리은행에 계좌가 하나도 없어
신청 조건 되면 7월에 청년미래적금으로 적금통장 하나 만들 예정임
근데 지금 입출금 통장 하나를 개설하고 싶거든?
청년미래적금 만들 때 뭔가 문제되려나?
영업일 기준 20일 이후면 상관 없다고는 하는데 청년미래적금이 만들 수 있는 기한이 있어서 그게 좀 걸림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