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마리 키우는데 10살 8살임 아직까지 건강하고 잘놀아 근데 요즘 자꾸 눈에 밟히는 유기묘가 있는데 세마리는 개오바겠지 계속 그래 내 인연 아니다 생각하는데도 자꾸 눈길이 가ㅠㅠ 성묘고 나이도 2살이래서 입양도 안될꺼같은데 근데 또 우리애들 생각하면 한마리 더 데려오는게 말도 안되고 너무 고민된다 방은 두개라 분리는 가능하긴한데 임보라도 할까ㅠㅠ
잡담 ㅇㄹ 고양이 두마리 이상 키우는 롤붕이 있냐
132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