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소리좋고 손가락 안아프고 진짜 다좋은데
키캡 하 그놈의 키캡ㅋㅋㅋㅋㅋㅋㅋ
내꺼 리얼포스는 또 올블랙이거든 (당근으로 집어옴)
올화이트 데스크테리어에(모니터암도 하얀색임) 검정 키보드 덜렁 있는거 거슬림
키캡 바꾸고싶음
근데 키캡만 7만원임 샤갈
알리 테무 다 살펴봤지만 응 없죠
키캡 하 그놈의 키캡ㅋㅋㅋㅋㅋㅋㅋ
내꺼 리얼포스는 또 올블랙이거든 (당근으로 집어옴)
올화이트 데스크테리어에(모니터암도 하얀색임) 검정 키보드 덜렁 있는거 거슬림
키캡 바꾸고싶음
근데 키캡만 7만원임 샤갈
알리 테무 다 살펴봤지만 응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