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저씨 썰인데 번역해봄..
-기사의 길은 2대2 매치로 진행. 열반조 상위2팀이 등봉조 하위2팀과 붙어 진출
-등봉조 상위 2팀은 2라운드로 직행하고, 등봉조 3,4위팀과 5,6위팀이 맞붙음
-열반조 상위 2팀과 등봉조 하위2팀 중 진출한 팀은 패자부활권 없이 곧바로 패자조로 가서 대기하게 됨.
단, 등봉조 상위 6개팀은 패자부활권 있음
⭐️결론적으로 말하면 웨이보 아이지 닌자 리닝은 월즈 선발전(플옾)에 가려면 무조건 노코인으로 도장깨기를 해야하며 난이도가 더 올라갔다고 함..
https://weibo.com/2600241232/5313747197364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