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라코는 10팀한테 똑같이 그 등록비인가 리그비인가 그거 먹은 거 아님?
무명의 더쿠
|
15:42 |
조회 수 117
그럼 똑같지는 않더라도 엇비슷하게라도 챙겨 주는 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팬들이 의식하기 전에 라코가 의식해야 하는 문제고 그런 의미로 라코가 걍 일을 못하는 것으로 보임.... 결론: 라코만 패면 됨
그럼 똑같지는 않더라도 엇비슷하게라도 챙겨 주는 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팬들이 의식하기 전에 라코가 의식해야 하는 문제고 그런 의미로 라코가 걍 일을 못하는 것으로 보임.... 결론: 라코만 패면 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