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똑같지는 않더라도 엇비슷하게라도 챙겨 주는 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팬들이 의식하기 전에 라코가 의식해야 하는 문제고 그런 의미로 라코가 걍 일을 못하는 것으로 보임.... 결론: 라코만 패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