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직원이에요 시발ㅜㅜㅜㅜㅜ회사돈 받아먹는애들이라구여ㅠㅠㅠㅠ진짜 무슨 악의 무리인줄 알고 날세우고 말 막하는사람 존나많아진짜 왜저래ㅠㅠㅠㅠㅠㅠ
잡담 ㅇㄹ 싯팔진짜 인사팀은 사람 아닌줄 아는애들 왜케많냐
498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희도 직원이에요 시발ㅜㅜㅜㅜㅜ회사돈 받아먹는애들이라구여ㅠㅠㅠㅠ진짜 무슨 악의 무리인줄 알고 날세우고 말 막하는사람 존나많아진짜 왜저래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