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아까전부터 댓글로 저격안하고 새글파서 댓글 저격하고 새글파서 댓글 저격하고 하는 거 보면 어느쪽이던 쌈 붙이려고 지가 말하고 지가 욕할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 저는,,, 예 (어느어느 팬덤이 쌈붙인다 이런 글 아님)
잡담 솔직히 말해서 지금 어그로 꼬인거 같은데 이쯤에서 그만두는거 어떠신지
411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아까전부터 댓글로 저격안하고 새글파서 댓글 저격하고 새글파서 댓글 저격하고 하는 거 보면 어느쪽이던 쌈 붙이려고 지가 말하고 지가 욕할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 저는,,, 예 (어느어느 팬덤이 쌈붙인다 이런 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