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스위치 바꿔끼우는 건 손가락 빠질 까봐 엄두가 안 나 키캡만 바꾸는데 스위치까지 뽑혀서 당황해가지고 다시 끼울 때 아다리 안 맞으면 그 얇은 다리? 두 개 중 하나 휘기도 하고 그래서.. 멘붕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