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ㄹ 말을 개싸가지 없이 해야만 내 의견이 설득력을 얻는게 아닌데
- 15:45
- 조회 1
- 잡담
-
- 유툽 마첵 재생목록에 숨겨진 영상 하나 있어
- 15:45
- 조회 21
- 잡담
-
- 민원넣어보는건 어때
- 15:45
- 조회 5
- 잡담
-
- 난 마첵은 별 상관없고 롤리나잇은 좀 다 챙겨줬음 좋겠어
- 15:45
- 조회 8
- 잡담
-
- 한붕인데 사실 좀 가시방석임
- 15:45
- 조회 96
- 잡담
-
- 역시 다른애들 날뛰어도 주순이가 최고임
- 15:45
- 조회 19
- 잡담
-
- ㅇㄹ 이플에 글이랑 댓 첨쓰는데 솔직히 조금 화나긴해
- 15:44
- 조회 101
- 잡담
-
- 근데 진짜 개쓸데없는걸로 불태운다
- 15:44
- 조회 178
- 잡담
-
- 난 애초에 라코가 영상 두개를 다 준게 이례적이었던거라 봐서 ㄹㅇ 걍 생각이 없음
- 15:43
- 조회 176
- 잡담
-
- 아직은 지켜보는 거 어때..
- 15:43
- 조회 115
- 잡담
-
- 롤리나잇 한팀 못한건 처음 알았네.. 신경 좀 쓰지
- 15:43
- 조회 160
- 잡담
-
- 누구는 1시드 경기가 재미있고 누구는 2시드 경기가 재미있겠지
- 15:43
- 조회 232
- 잡담
-
- 아까 개수 센거보니까 올해 ㅈㅈ는 진거만나옴
- 15:43
- 조회 194
- 잡담
-
- T1) 28일 므시에서 오너 히퍼 나눔 받을 톤붕이 있니
- 15:43
- 조회 46
- 나눔/교환
-
- 나만 마첵 오늘아님 내일 줄거같음?
- 15:43
- 조회 136
- 잡담
-
- 아시발 나 어그로 끄는 글 하나도 안눌렀는데 하필
- 15:43
- 조회 108
- 잡담
-
- 자꾸 1시드 2시드 얘기 나오는데 시드 얘기 나왔던 이유는 1시드가 먼저 끝난 경기여서 그런거였어..
- 15:43
- 조회 144
- 잡담
-
- 아니 이와중에 젠지는 패한 경기 3개나 마쳌 올라온거 존나 가슴 아리네
- 15:43
- 조회 83
- 잡담
-
- 로투므 경기 몇경기 된다고 거기서 재미를 찾아 ㅋㅋㅋ 다 주면 안됨?
- 15:42
- 조회 90
- 잡담
-
- 근데 라코는 10팀한테 똑같이 그 등록비인가 리그비인가 그거 먹은 거 아님?
- 15:42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