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운하다는 거는 이해가고 글 쓰는것도 그럴수있다고 생각그 뒤부터는 걍 기력도 좋다싶고 심지어 재미도 없고 이게 왜 싸울거리가 되지라는 생각만.. 그래서 플에 참전하고 싶은 생각도 안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