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명장은 모든 사람들이 능력을 인정하니 그냥 겸손하게 고개만 끄덕여도 다들 인정하거든 뭐가 부족한 사람이니 명장병에 걸려서 인정해달라고 하면서 혼자 이상한 열등감에 휩쓸리면서 ㅄ같은 짓을 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