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시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ㄹ 근데 이해가 안가는데 감독이 안뛰는 전술 지시해도 그걸 꼭 따라야돼?
- 12:49
- 조회 6
- 잡담
-
- ㅇㄹ 그럼 감독이 본인 바운더리 내에서 움직이라고 지시하는거야?
- 12:49
- 조회 1
- 잡담
-
- ㅇㄹ 원래 인원많고 경기장이 넓을수록 전략전술이중요해짐
- 12:49
- 조회 3
- 잡담
-
- T1) 오케 포즈 똑같은거 뭐지
- 12:49
- 조회 23
- 잡담
-
- ㅇㄹ축알못인데 오늘 진게 작년 blg가 스위스 탈락한거 같은 충격인거야?
- 12:47
- 조회 115
- 잡담
-
- ㅇㄹ 명장은 명장병에 걸려봤자 명장임
- 12:47
- 조회 28
- 잡담
-
- ㅇㄹ 아까도 롤방에 한번 말했는데 올라가지말고 백패스만 하라고 지시한 감독도 있었음
- 12:46
- 조회 54
- 잡담
-
- ㅇㄹ 완전 축알못인데 축구는 감독 입김이 세?
- 12:46
- 조회 62
- 잡담
-
- ㅇㄹ 철면ㅅㅅ: 롤 우리팀 같았다 이길마음이 전혀없는
- 12:45
- 조회 174
- 잡담
-
- ㅇㄹ 명장은 명장병에 안 걸려 명장이 아니니 명장병에 걸리는거야
- 12:45
- 조회 66
- 잡담
-
- ㅇㄹ 며칠 전에 조 1위 가능할거 같다 이러고 있었는데
- 12:43
- 조회 94
- 잡담
-
- ㅇㄹ개극혐인데 ㄹㅋ랑 ㅋㅅㅍ 선녀더라 승마협회랑 축구협회가 진짜임
- 12:43
- 조회 284
- 잡담
-
- T1) 케팝온
- 12:42
- 조회 167
- 잡담
-
- ㅇㄹ 물론 그전부터 문제긴했지만 정몽규가 클린스만데려온거부터
- 12:41
- 조회 125
- 잡담
-
- ㅇㄹ 그냥 궁금한건 왜 안뛴거야?활동량이 너무..걸어다녀서
- 12:39
- 조회 164
- 잡담
-
- ㅇㄹ 근데 명장이었던 적이 없는데 명장병에 걸리는 게 가능함?
- 12:39
- 조회 127
- 잡담
-
- ㅇㄹ 다른 조3위 나라 보고 3차전 일정보고옴..
- 12:38
- 조회 177
- 잡담
-
- T1) 이거 뭐가 합성이고 뭐가 찐이냐
- 12:38
- 조회 307
- 잡담
-
- ㅇㄹ 감독은 글타치고 선수들은 왜 안 뛰는거냐 - 그러라고 했을 가능성 90퍼
- 12:37
- 조회 208
- 잡담
-
- 브리온 지금 미드 자리엔 로머가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아서 로키 가는건 이해된다
- 12:37
- 조회 1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