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 근데 이해가 안가는데 감독이 안뛰는 전술 지시해도 그걸 꼭 따라야돼?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6739137 무명의 더쿠 | 12:49 | 조회 수 778 선수들이 판단해서 많이뛰면 안됐나 감독이 잘못인건 알겠는데 선수들도 전술때문에 억지로 안뛴건 아닐거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