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롤방 이새끼들 예민한 이상병자들 오백명인데 오전부터 똥경기 보여줘서 마치 응원팀 졌을때 롤방 지랄나는 mood로 만들어놓음
잡담 ㅇㄹ 걍 지금 국민님들 예민하심
9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안그래도 롤방 이새끼들 예민한 이상병자들 오백명인데 오전부터 똥경기 보여줘서 마치 응원팀 졌을때 롤방 지랄나는 mood로 만들어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