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ㄹ 다른 조3위 나라 보고 3차전 일정보고옴..
251 2
2026.06.25 12:38
251 2
보스니아 3차전 끝

대한민국 3차전 끝

스코틀랜드 3차전 끝

스웨덴-3차전 일본(26일 오전8시)

크로아티아-3차전 가나(28일 오전6시)

알제리-3차전 오스트리아(28일 오전11시)

파라과이-3차전 호주(26일 오전11시)

카보베르데-3차전 사우디(27일 오전9시)


A조 대한민국 1승 2패 승점3 득점 2 실점 3 골득실 -1

B조 보스니아 승점4 1승1무1패 득점 5 실점6 득실-1

C조 스코틀랜드 승점3 1승 2패 득점1 실점4 득실-3


3차전 앞둔 팀


D조 파라과이 승점3 1승1패 득점 2 실점 4 득실 -2

F조 스웨덴 승점3 1승1패 득점6 실점6 득실0

H조 카보베르데 승점2 2무 득점2 실점2 득실 0

J조 알제리 승점3 1승1패 득점2 실점4 득실-2

L조 크로아티아 승점3 1승1패 득점3 실점4 득실-1


아까 JTBC아래 나왔던 조별3위 TOP 8만 적은거임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35 00:05 10,88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7,62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1,58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4,6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1,192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8,156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 🌳SOOP🌳 26-27일 KR VS AMER (Bo1)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0,602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69,480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91986 잡담 근데 진짜 개쓸데없는걸로 불태운다 15:44 48
2591985 잡담 난 애초에 라코가 영상 두개를 다 준게 이례적이었던거라 봐서 ㄹㅇ 걍 생각이 없음 3 15:43 72
2591984 잡담 아직은 지켜보는 거 어때.. 1 15:43 67
2591983 잡담 롤리나잇 한팀 못한건 처음 알았네.. 신경 좀 쓰지 2 15:43 109
2591982 잡담 누구는 1시드 경기가 재미있고 누구는 2시드 경기가 재미있겠지 8 15:43 140
2591981 잡담 아까 개수 센거보니까 올해 ㅈㅈ는 진거만나옴 2 15:43 142
2591980 나눔/교환 T1) 28일 므시에서 오너 히퍼 나눔 받을 톤붕이 있니 1 15:43 29
2591979 잡담 나만 마첵 오늘아님 내일 줄거같음? 6 15:43 101
2591978 잡담 아시발 나 어그로 끄는 글 하나도 안눌렀는데 하필 4 15:43 77
2591977 잡담 자꾸 1시드 2시드 얘기 나오는데 시드 얘기 나왔던 이유는 1시드가 먼저 끝난 경기여서 그런거였어.. 4 15:43 106
2591976 잡담 아니 이와중에 젠지는 패한 경기 3개나 마쳌 올라온거 존나 가슴 아리네 1 15:43 59
2591975 잡담 라코는 아무생각없이 한일을 이래서저래서 굳이 이해안해줘도됨ㅋㅋㅋ 15:42 35
2591974 잡담 로투므 경기 몇경기 된다고 거기서 재미를 찾아 ㅋㅋㅋ 다 주면 안됨? 2 15:42 74
2591973 잡담 근데 라코는 10팀한테 똑같이 그 등록비인가 리그비인가 그거 먹은 거 아님? 2 15:42 58
2591972 잡담 걍 작년에 2개줄때 반응이 쟤네 왜 일함? 이거긴했음 2 15:42 95
2591971 잡담 와 이미지 표시가 없는데 사진이 있어... 2 15:42 73
2591970 잡담 걍 라코가 병신임 롤리나잇 한팀씩 못하는것도 ㅈㄴ 일못한다 생각했는데 1 15:42 46
2591969 잡담 아니 걍 라코를 패면 된다고 1 15:42 69
2591968 잡담 kt) 비디디 인스타 2 15:41 89
2591967 잡담 걍 애초에 글마다 시비를 안걸었으면 됐겠지 보기 싫으면 글을 누르지 말던가 16 15:41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