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모 개웃기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ㄹ 며칠 전에 조 1위 가능할거 같다 이러고 있었는데
- 12:43
- 조회 44
- 잡담
-
- ㅇㄹ개극혐인데 ㄹㅋ랑 ㅋㅅㅍ 선녀더라 승마협회랑 축구협회가 진짜임
- 12:43
- 조회 92
- 잡담
-
- T1) 케팝온
- 12:42
- 조회 71
- 잡담
-
- ㅇㄹ 물론 그전부터 문제긴했지만 정몽규가 클린스만데려온거부터
- 12:41
- 조회 89
- 잡담
-
- ㅇㄹ 그냥 궁금한건 왜 안뛴거야?활동량이 너무..걸어다녀서
- 12:39
- 조회 123
- 잡담
-
- ㅇㄹ 근데 명장이었던 적이 없는데 명장병에 걸리는 게 가능함?
- 12:39
- 조회 110
- 잡담
-
- ㅇㄹ 다른 조3위 나라 보고 3차전 일정보고옴..
- 12:38
- 조회 152
- 잡담
-
- T1) 이거 뭐가 합성이고 뭐가 찐이냐
- 12:38
- 조회 230
- 잡담
-
- ㅇㄹ 감독은 글타치고 선수들은 왜 안 뛰는거냐 - 그러라고 했을 가능성 90퍼
- 12:37
- 조회 174
- 잡담
-
- 브리온 지금 미드 자리엔 로머가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아서 로키 가는건 이해된다
- 12:37
- 조회 130
- 잡담
-
- ㅇㄹ 사실 축구는... 답이 없어. 축협부터 이제 서로 죽여라 이 상태라서
- 12:35
- 조회 145
- 잡담
-
- ㅇㄹ 근데 오늘 플레이가 좀 ㅈㄴ 이기고 있는 팀 같았음
- 12:35
- 조회 35
- 잡담
-
- 로키 바이탈리티 가는거면 휴머자리로???
- 12:34
- 조회 180
- 잡담
-
- 오늘 8시 든이괜이 찾아온다…
- 12:34
- 조회 58
- 잡담
-
- 오늘 다시 한번 느낀다 스포츠는 진짜 까알임 그런 의미로 우리 롤 국대들도 꼭 다 이기고 왔으면 좋겠다
- 12:33
- 조회 139
- 잡담
-
- 아겜 전부 다 정해졌네
- 12:33
- 조회 526
- 잡담
-
- ㅇㄹ 그러게 축구 시작 바로 직전 되니까 이번에 조 진짜 좋다고 판 깔아준거라고 그런 얘기 많이 봤는데
- 12:33
- 조회 26
- 잡담
-
- ㅇㄹ 전국민이 욕해도 지들끼리 해처먹을거라는게 너무빡쳐
- 12:33
- 조회 27
- 잡담
-
- ㅇㄹ 라코보다 축구협회가 더 최악인거지?
- 12:33
- 조회 275
- 잡담
-
- ㅇㄹ 전술은 그렇다치고 선수 교체카드 같은 건 왤케 쓸데없이 허비하는 거임?
- 12:32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