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규가 4선인가 5선인가 해먹은 것도 막상 축협회장 선거때마다 나오는 다른 후보자들이랑 비교하면 그나마 돈이라도 많고 파벌싸움 덜 하는 게 정몽규라서 울며겨자먹기로 다시 정몽규 골랐다는 말이 파다하더라
그 정도로 내부에서 썩은물이 진동함
다른 축협회장 후보가 나와도 정몽규 보다 돈은 더 없는데 권력욕은 똑같이 그득그득하고 자기 인맥 챙겨주는 건 더 노골적이라고 하더라
정몽규 나가면 그 사람들끼리 서로 회장직 먹겠다고 눈에 불을 켜겠지....
그 정도로 내부에서 썩은물이 진동함
다른 축협회장 후보가 나와도 정몽규 보다 돈은 더 없는데 권력욕은 똑같이 그득그득하고 자기 인맥 챙겨주는 건 더 노골적이라고 하더라
정몽규 나가면 그 사람들끼리 서로 회장직 먹겠다고 눈에 불을 켜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