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장점 기반으로 잘 뽑는 느낌이랄까
그래서 선수들도 잘 따라왔던거 같고
근데 ㅈㅈ는 장점이 너무 많고 뭐든 소화가 되다보니
일방적 설득이 아니라 합의를 봐야하는데
그와중에 바텀쪽 폼 문제로 또 아무거나 다 쓸 수 없기도 했고
이래저래 합의를 못 보고 혼란 중인거 같은 인상임
((((밖에서 본 롤붕이 궁예일뿐이지만))))
그래서 선수들도 잘 따라왔던거 같고
근데 ㅈㅈ는 장점이 너무 많고 뭐든 소화가 되다보니
일방적 설득이 아니라 합의를 봐야하는데
그와중에 바텀쪽 폼 문제로 또 아무거나 다 쓸 수 없기도 했고
이래저래 합의를 못 보고 혼란 중인거 같은 인상임
((((밖에서 본 롤붕이 궁예일뿐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