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전술 뭐 같다는 느낌이 이거임
선수 기용부터 틀렸어 애초에 남아공은 전반 10분에 골을 많이 먹히는 팀인데 초반에 잘하는 에이스로 공격적으로 나가야하는데 흐름 놓치고 1세트 2세트 다 지고 막판에 가서야 더 골 먹힐까봐 무서워하면서 3세트도 어영부영하다가 걍 지는거지 혹시 3세트 져도 코인 있으맂 모르니깐
그냥 전술 뭐 같다는 느낌이 이거임
선수 기용부터 틀렸어 애초에 남아공은 전반 10분에 골을 많이 먹히는 팀인데 초반에 잘하는 에이스로 공격적으로 나가야하는데 흐름 놓치고 1세트 2세트 다 지고 막판에 가서야 더 골 먹힐까봐 무서워하면서 3세트도 어영부영하다가 걍 지는거지 혹시 3세트 져도 코인 있으맂 모르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