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감땜에 그런갘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T1) 오페f케 마타 아레나중
- 20:23
- 조회 2
- 잡담
-
- 돌거북 이놈 지금 쳐다보고 있는거 맞지
- 20:22
- 조회 44
- 잡담
-
- T1) 갈리오가 막내네.. 저 덩치로 언니오빠라고 불러야되네
- 20:22
- 조회 14
- 잡담
-
- HLE) 한생에게 제안한다
- 20:22
- 조회 38
- 잡담
-
- 꿈돌이 유부남이야 젠랑이랑 삼각 안돼
- 20:21
- 조회 71
- 잡담
-
- 꿈돌이 열심히살았네 93인데 애가다섯이야뭔벌써
- 20:21
- 조회 18
- 잡담
-
- 딴얘긴데 아티 킹받는 컨셉 잘받는거같음
- 20:21
- 조회 49
- 잡담
-
- HLE) 지금이니? 나중이니? 이거 우제 목소리로 들리는거 나만임?
- 20:20
- 조회 48
- 잡담
-
- T1) 유튜브영상 오프닝 인트로 별 왜 아직까지 5개냐고 묻는 댓글들이 있구나...
- 20:20
- 조회 115
- 잡담
-
- 8. 무명의 더쿠 20:18 이숑키야 꿈돌이는 자식만 다섯이야
- 20:19
- 조회 161
- 잡담
-
- HLE) 아니 근데 진짜 밤티셔츠 산 오렌지가 있어??
- 20:19
- 조회 70
- 잡담
-
- HLE) 밸런스 게임 하나 제시합니다
- 20:19
- 조회 35
- 잡담
-
- 근데 젠랑이 진짜 잘뽑았다
- 20:18
- 조회 96
- 잡담
-
- T1) 페튜브) 재밌는 누누 발견
- 20:17
- 조회 43
- 잡담
-
- 콜라보 보고 젠랑이 이제 꿈돌이도 건들이네 라고 생각한 나
- 20:17
- 조회 209
- 잡담
-
- Gen) 비하인드 보니까 밴픽 진짜 할말이없네
- 20:16
- 조회 105
- 잡담
-
- HLE) 노피디 디자인 배울 생각 없어?
- 20:16
- 조회 130
- 잡담
-
- 케리아 : 와 세라핀 또 일러스트만 예쁘게 만든거봐. 아유. 내가 두번 속냐? 한번만 속았으면 됐어. 응 절대 안 속아, 난. 세라핀은 사면 안돼요. 세라핀 사면 바보에요, 바보.
- 20:15
- 조회 314
- 잡담
-
- 이번 25월즈 스킨 처음엔 일러만 봤을 땐 좀 뻔하고 심심하다 느꼈는데 뜯어볼수록 넘 이쁘고 매력적이다
- 20:15
- 조회 43
- 잡담
-
- 구마네 스킨 징크스랑 바루스만 있을 때도 바루스가 갈굼당하고 살것같았는데
- 20:14
- 조회 1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