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5월즈 스킨 처음엔 일러만 봤을 땐 좀 뻔하고 심심하다 느꼈는데 뜯어볼수록 넘 이쁘고 매력적이다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99
딱 첫 눈에 일러스트만 봤을 땐 구도도 산만해 보이고 색상조합도 이미 자주 봤던
빨강 베이스에 흰색 골드 섞인 거라 조합 자체가 색다른 느낌도 없고 그랬는데 (그게 싫다는 건 아니고 익숙해서 별 감흥이 없는?)
고화질 일러로 다시 자세히 보니까 얼굴 다 이쁘고, 디테일 쩔고
뭣보다 모델링이나 인게임 요소가 뜯어볼 게 많아서 재밌다
일러스트도 첫인상 기시감 사라지고 나니까 오히려 승천하는 전설적인 쓰리핏 강조하는 느낌이라 르네상스 시절의 천장화 같아서 컨셉에 잘 맞는 거 같음
인게임 요소가 특히 존잼이야 ㅋㅋㅋㅋㅋ
볼수록 챔피언들마다 선수 특징에 맞춰서 재밌고 이쁜 거 많이 넣어놨네
갈리오도 돌덩이치고 화려하고 웅장하게 잘 뽑아냈고
암베사도 최선을 다한 누님이라 괜찮고
신짜오도 미형으로 뽑은 느낌
세라핀 말해뭐해 완전 아이돌 고트 공주님ㅋㅋ
유나라 귀여움과 유머 겸비한 재간둥이ㅋㅋㅋ 아티가 진짜 킥이다
갠적으로 여캐들 다 만족스러운데 미포가 특히 미친 듯
선수 서사를 이렇게 압축해서 스킨 하나에 싹 넣어주면 파엠 특전 이름값 한다 싶음. 라이엇이 온갖 정성을 다 들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