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팀과 굿즈팀의 밸런스게임🙄
영상 기깔나게 잘 뽑고 양과 속도가 미친 영상팀/내는 굿즈마다 미감 다뒤지고 계절감 못따라가고 개못생긴 마스코트와 굿즈만 내는 밤티디자인팀
VS
영상 내는것마다 찐빠내고 부장님이 만든 것 같은 센스에 기본 1~2주는 기다려야 뒤늦게 내는 영상팀/웬만한 지역 마스코트보다도 귀엽고 상징성있는 마스코트와 실용성과 미감을 동시에 잡은 감다살 디자인팀
영상 기깔나게 잘 뽑고 양과 속도가 미친 영상팀/내는 굿즈마다 미감 다뒤지고 계절감 못따라가고 개못생긴 마스코트와 굿즈만 내는 밤티디자인팀
VS
영상 내는것마다 찐빠내고 부장님이 만든 것 같은 센스에 기본 1~2주는 기다려야 뒤늦게 내는 영상팀/웬만한 지역 마스코트보다도 귀엽고 상징성있는 마스코트와 실용성과 미감을 동시에 잡은 감다살 디자인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