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이니까 흘려들어.. 근데 개복잡함
주오는 아직 협상중. 웨이보 테스트 가능성 있음, 잔류가능성도 있음.
구원은 아직 모름.
케어는 TT에서 접촉중 (헤루는요..?)
어썸은 갈 수 있는 팀이 많아 보임
TT- 브리드 영입 가능성 있음
https://weibo.com/2600241232/5313423736570319
썰이니까 흘려들어.. 근데 개복잡함
주오는 아직 협상중. 웨이보 테스트 가능성 있음, 잔류가능성도 있음.
구원은 아직 모름.
케어는 TT에서 접촉중 (헤루는요..?)
어썸은 갈 수 있는 팀이 많아 보임
TT- 브리드 영입 가능성 있음
https://weibo.com/2600241232/5313423736570319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