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긴건 기본이나 크로마나 말해뭐해인데 크로마가 핑크톤이라 인게임 스킬은 크로마가 나을 것 같음 빨리 직접 써보고싶다....
잡담 세라핀 스킬에 하트 뜨는거 생각하면 크로마가 더 이쁠 것 같기도
19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생긴건 기본이나 크로마나 말해뭐해인데 크로마가 핑크톤이라 인게임 스킬은 크로마가 나을 것 같음 빨리 직접 써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