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인은 좋은 친구지. 하지만 우리가 괴물을 죽일 때만 도움이 되겠지. 그리고 무슨 일이 있어도 절대 '샤우나'라고 부르지 마. 그녀가 알면 네 목을 부러뜨릴 거야.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5484671 무명의 더쿠 | 13:59 | 조회 수 142 그런데 로크는 샤우나라고 부른다는 거지?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