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8월부터 규칙 정해놓고 열심히 적금했다
아직 한번도 안썼는데 올해 남은 기간동안 티원과 관련된 지출이 필요할 때마다 써보려구ㅎㅎ
모아둔 돈에서 나가니까 부담이 적어
여기에 +@로 우리은행 적금도 있어서 마음이 든든하다!
모으는 재미 있으니까 다들 해보쟝👍🏻👍🏻👍🏻

작년 8월부터 규칙 정해놓고 열심히 적금했다
아직 한번도 안썼는데 올해 남은 기간동안 티원과 관련된 지출이 필요할 때마다 써보려구ㅎㅎ
모아둔 돈에서 나가니까 부담이 적어
여기에 +@로 우리은행 적금도 있어서 마음이 든든하다!
모으는 재미 있으니까 다들 해보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