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네라는 이름에서 할머니이름같음을 못느껴서 다행임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5470852 무명의 더쿠 | 13:47 | 조회 수 226 아리가 춘자같은 이름으로 나왔다면 곤란했겠지만내가 일본사람 아니라 요네이름에서 할머니이름을 못느끼는게 다행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네 진짜 개간지나잖아 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