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로그 하는 친구들도 알고있고ㅋㅋㅋ
작년 베트남 영상보구 오늘 영상보면 둘이 엄청 친해진게
느껴져가지구 괜히 좋아🥹🥹🥹
((작년에 안친했다는거 아님 왕어빵 듀오 막내즈
내향인들이라 한땀한땀 더 많이 친해진거 보이는게 귀여워서하는소리))
작년 베트남 영상보구 오늘 영상보면 둘이 엄청 친해진게
느껴져가지구 괜히 좋아🥹🥹🥹
((작년에 안친했다는거 아님 왕어빵 듀오 막내즈
내향인들이라 한땀한땀 더 많이 친해진거 보이는게 귀여워서하는소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