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 뭐야 ㅁㅊ 아무생각없이 치지직 들어갔는데 선바랑 영파씨(여돌)랑 합방하고있음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534137 무명의 더쿠 | 19:08 | 조회 수 376 개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 선바도 이런 초대석?같은거 하는구나 영파씨 노래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