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투 로드리고? 선수 티원부캠 브이로그 보는데 bgm때문인가 에어비앤비 브이로그같음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555318 무명의 더쿠 | 19:26 | 조회 수 228 ㄹㅇ 에어비앤비같네ㅋㅋㄱㅋhttps://youtu.be/0M8qT0Xu4SQ?si=_CYOja7vVM5tdm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