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겜 티켓 가입 안된다는 덬들아 문의 답변받음 ㅅㅂ
무명의 더쿠
|
16:45 |
조회 수 738

ㅁㅊ놈들이 오늘 17시까지 등록하라고 어제도 트위터에 공지올려놓고선
사실 어제 저녁부터 닫아놓음ㅋ ㅎㅎㅈㅅ;; 이러고 있는데 방법도 없대
참고해.. ㅠㅠ

ㅁㅊ놈들이 오늘 17시까지 등록하라고 어제도 트위터에 공지올려놓고선
사실 어제 저녁부터 닫아놓음ㅋ ㅎㅎㅈㅅ;; 이러고 있는데 방법도 없대
참고해..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