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아노락 진짜 괜찮은데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289811 무명의 더쿠 | 15:31 | 조회 수 76 지금 입으면 덥겠지만 아무튼 휘뚜루마뚜루 템같어 드라이핏져지도 좋은데 긴팔이라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