늅인데 ㅇㅂ 발언한 사람들 전현직 중에 너무 많아서 막 뫄뫄 좋당 글 썼는데 댓글 무플이거나 반응 쎄해서 찾아보고 안 경우 많음
무명의 더쿠
|
16:45 |
조회 수 315
나 꺼무위키 별로 사용 안 하고 싶은 사람이라 (여기 엮인 사이트가 문제가 많은 사이트라 돈 버는 게 싫음)
이런 거 알기 진짜 힘든데
뜬금없이 ㅇㅂ훌게 좀 알려줘 이러면 롤방을 불태우겠다는 거라 걍...
걍.... 조용히 글 삭제하고 조용히 싫어하는 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