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왜케 머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HLE) 아 원래 39000원인데 49000이 된거구나
- 16:46
- 조회 50
- 잡담
-
- 조나도 씹덕이야?
- 16:46
- 조회 14
- 잡담
-
- 솔까 당시 ㄹㅅㅋ도 주전 이였음 최연성 옆에서 강동훈도 같이 눈물쇼 했을듯....
- 16:46
- 조회 32
- 잡담
-
- 늅인데 ㅇㅂ 발언한 사람들 전현직 중에 너무 많아서 막 뫄뫄 좋당 글 썼는데 댓글 무플이거나 반응 쎄해서 찾아보고 안 경우 많음
- 16:45
- 조회 96
- 잡담
-
- 아겜 티켓 가입 안된다는 덬들아 문의 답변받음 ㅅㅂ
- 16:45
- 조회 88
- 잡담
-
- 근데 피어리스 얘기보니까 선수들 이제 피어리스 전후로 다르려나
- 16:45
- 조회 39
- 잡담
-
- 🅶🆄🅸🅻🆃🆈 4조 // 🫦최고로 길티한 짤을 찾아서.*‡♭♬
- 16:45
- 조회 47
- 잡담
-
- 🅶🆄🅸🅻🆃🆈 3조 // 🫦최고로 길티한 짤을 찾아서.*‡♭♬
- 16:45
- 조회 50
- 잡담
-
- 🅶🆄🅸🅻🆃🆈 2조 // 🫦최고로 길티한 짤을 찾아서.*‡♭♬
- 16:45
- 조회 54
- 잡담
-
- 🅶🆄🅸🅻🆃🆈 1조 // 🫦최고로 길티한 짤을 찾아서.*‡♭♬
- 16:45
- 조회 73
- 잡담
-
- 칸 말로는 전력분석관 밴픽 관여 안하던데
- 16:45
- 조회 120
- 잡담
-
- HLE) 좀더 비난하면 적정가까지 가려나
- 16:45
- 조회 55
- 잡담
-
- 길티총대차우 폰 고장나면 안되겠다...
- 16:44
- 조회 21
- 잡담
-
- ㄹㅅㅋ건은 걍 킹존이 아묻따 도게자 박아서 다행임
- 16:44
- 조회 115
- 잡담
-
- 길티컵에 플과 관련된 분들 바프도 빠지긴 했다 ㅎ
- 16:44
- 조회 14
- 잡담
-
- ㄲㅇ 일베 터짐 -> 아프리카 구단 및 최연성의 등신 대처로 일베 이미지 박혀버림 -> 이미지 바꿔보려고 한능검 시험 봄 -> 그 사건 터짐
- 16:44
- 조회 107
- 잡담
-
- 근데 조나스트롱 스타 옵저버도 하더라
- 16:44
- 조회 45
- 잡담
-
- HLE) ㅅㅂㅋㅋㅋ가격수정ㅋㅋㅋㅋ
- 16:44
- 조회 220
- 잡담
-
- ㄲㅇ는 걍 어나더아닌가
- 16:43
- 조회 69
- 잡담
-
- ㅇㄹ김치만두랑 어울리는 배달음식 추천좀
- 16:43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