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 있엌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실 라뎊 정도의 선수가 군인으로 있어서 차출할 수 있어 다행이라고 관점을 바꾸는것이..
- 16:04
- 조회 39
- 잡담
-
- HLE) 입덕의심?하다가 방금 막 제카 팝 결제했는데
- 16:04
- 조회 40
- 잡담
-
- 국대 인선은 언제든 말은 나올 수 있음ㅋㅋㅋ 터무니없는 이유 들이대는거 아니면 걍 흘려보내면됨
- 16:03
- 조회 37
- 잡담
-
- 썰대로 한화코치 차출 사실이면 거기도 면제선수 있어서 나선걸텐데
- 16:03
- 조회 73
- 잡담
-
- 경력으로도.. 단기로 꾸려진 아겜로스터 코치보다 정규리그 팀 코치가 더 도움되지...
- 16:03
- 조회 28
- 잡담
-
- HLE) 건팝 첫날로 돌아갔다가 민형이 언급 보고 터짐 ㅋㅋㅋㅋ
- 16:03
- 조회 65
- 잡담
-
- 아 왠만함 댓글에 있는 한명이 얘기하는거 말 안하려하는데
- 16:03
- 조회 121
- 잡담
-
- 코치 전력분석관에 천주 슈프림 얘기가 나오던건 알까
- 16:03
- 조회 92
- 잡담
-
- 걍 코치나 전력분석관이 다들 기꺼이 하고 싶어하는 일이 아님....
- 16:02
- 조회 89
- 잡담
-
- 지난 아겜도 생각해보면 시즌 끝난것도 아니고 현역에 가까운 사람 데려가기 어려움..
- 16:02
- 조회 123
- 잡담
-
- 전력분석관 얘기에 저렇게 파리가 꼬일 줄은 몰랐음
- 16:02
- 조회 76
- 잡담
-
- 코치들은 ㄹㅇ 뭐 떨어지는거 없는 명예직이야?
- 16:01
- 조회 118
- 잡담
-
- 누군 왜 안돼? 왜 현직안돼? 라는 의문은 걍 히라이가 다 물어봤는데 ok한 인선이 저정도인가보다 하면 됨
- 16:01
- 조회 89
- 잡담
-
- 아니 글마다 전력분석관 베릴 얘기하는것도 황당하네
- 16:01
- 조회 254
- 잡담
-
- 코치진 구성으로 말 나올줄은 몰랐네
- 16:00
- 조회 196
- 잡담
-
- 솔직히 누가 신나서 얏호 제가할래요 하겠어
- 16:00
- 조회 109
- 잡담
-
- HLE) 건우 첫날팝 진짜 커여웟던게 첫팝진짜 팝이라는새로운것에낯가림이보이는데
- 16:00
- 조회 56
- 잡담
-
- 저번 전력 분석관이 울프였다는거 생각하면 되게 범위가 넓어보여서...
- 16:00
- 조회 111
- 잡담
-
- 근데 애초에 군인차출 많은거 부터가 뭔가 하겠다는 사람들 구하기 쉽지 않아서일수도
- 15:59
- 조회 154
- 잡담
-
- HLE) 5-6월 동안 건우가 먹었던 음식 나열해봄
- 15:58
- 조회 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