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명예는 있지만 책임도 그만큼 크고 성적 안나오면 욕도 같이 먹을거고
근데 보상이 뭐 크게 있느냐 하면
이미 스트리머 하는 사람들은 방에서 입중계하는게 더 이득이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