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좀 아쉽다 정도는 말 나올 수 있는거라고..
아쉽다고 한 사람들이 당장 누구로 바꿔서 채용해와라 이러는거도 아니잖슴
다른사람 이름 언급되는것도 그 연장선인거지 당장 바꿔라 이런거도 아님
그냥 어차피 이미 뽑혔고 그런 말 나온다고 달라질것도 없는데 너무 다들 날서있음
그냥 좀 아쉽다 정도는 말 나올 수 있는거라고..
아쉽다고 한 사람들이 당장 누구로 바꿔서 채용해와라 이러는거도 아니잖슴
다른사람 이름 언급되는것도 그 연장선인거지 당장 바꿔라 이런거도 아님
그냥 어차피 이미 뽑혔고 그런 말 나온다고 달라질것도 없는데 너무 다들 날서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