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ㅌㅇ 스킨 일러 떴을때 미완성본? 일러 나오지 않았었나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179636 무명의 더쿠 | 13:54 | 조회 수 289 그때 미완성이라 그런지 스킨 많이 별로였는데 완성보니까 웅니들 많이 이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