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없어도 되는 인력 굳이 데려간다 << 이건 뭔소리지 싶은데
- 16:16
- 조회 39
- 잡담
-
- 아니 근데 더 데려가는게 진심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 자리 싸움 하는 것도 아니고;; 애초에 코치 전력분석이 싸움날 자리도 아니다만
- 16:16
- 조회 10
- 잡담
-
- 내 기억에도 23 아겜때 ㅇㅍ 전력분석관 말 나옴
- 16:16
- 조회 68
- 잡담
-
- LPL) 그런데 이때?!
- 16:16
- 조회 9
- 잡담
-
- 난 그냥 가면가나보다 오면오나보다 이 생각 들어서 왜 논란?인지도 모르겠음
- 16:16
- 조회 8
- 잡담
-
- 걍 다들 적당히 할말하는데 한 두어명이 어그로 존나 끈다는 느낌이 있어요
- 16:15
- 조회 15
- 잡담
-
- 근데 저 자리가 히라이가 콕 집으면 무조건 ㅇㅋ해야만하는것도 아니고
- 16:15
- 조회 63
- 잡담
-
- 데프트 라스칼 군대에서 이미 나와있는거아냐?
- 16:15
- 조회 116
- 잡담
-
- 아쉬울수도 있음 근데 뭐 딱히 대안도 없는데 어쩌라고싶음
- 16:15
- 조회 17
- 잡담
-
- 플보다보니 왜이렇게 금메달 맡겨둔것처럼 말하는애들이있지
- 16:14
- 조회 127
- 잡담
-
- 인원 제한 넘겨서 억지로 뽑아가는 것도 아닌데 대체 뭔 문제인가 싶음ㅋㅋㅋ
- 16:14
- 조회 16
- 잡담
-
- ㅇㅋ 필터링 내용 찾았다
- 16:14
- 조회 88
- 잡담
-
- 근데 확실히 그냥 의문 얘기하는 덬들말고
- 16:14
- 조회 72
- 잡담
-
- 관계자?가 쓴 글 보니까 걍 히라이라도 ㅇㅋ한게 다행인 수준이던데
- 16:14
- 조회 85
- 잡담
-
- 근데 코치고 뭐고 지금쯤이면 이미 다 정해지지 않았을까
- 16:14
- 조회 30
- 잡담
-
- 근데 코치로 입대는 애들 하고 싶은 말이 뭐얔ㅋㅋㅋㅋ
- 16:14
- 조회 169
- 잡담
-
- HLE) 와 우리 팝도 곧 200일이네
- 16:14
- 조회 19
- 잡담
-
- 그냥 저런거 감독인 히라이 마음임
- 16:14
- 조회 14
- 잡담
-
- 지난 아겜에선 전력분석관들은 현지 같이 안갔지 않았음?
- 16:14
- 조회 141
- 잡담
-
- 근데 하루아니면 길어야 이틀대회아니야?
- 16:14
- 조회 63
- 잡담